연수교육(성인과정)신청 시 유의사항 (2022년 11월 21일 (월) 개강 예정)다음의 내용에 유의하셔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- - 해당병원에서 만 1년 이상 근무한 치료사를 대상으로 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- 현 근무지 근무경력 1년 이상 시점에서부터 3회 이상 본 교육 지원 신청시 우선권을 부여합니다.
- - 수련병원 근무자를 우선 선발합니다.
- - 해당병원 전문의의 추천에 의한 병원 기준에 따른 선발을 하므로 교육이수 완료 전에 퇴직하는 경우, 선발 등의
자격을 상실하게 되오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 교육 이수 후 1년이내에 퇴사하는 경우 해당 전문의의 이의 신청 여부에 따라, 이동 취업하는 병의원에서 추가 지원자가 접수될 경우 선발에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.
- - 신청서 내용 중 기재되지 않은 부분이 하나라도 있을 경우, 등록 대상자에서 제외되오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- 기재한 사실 중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, 등록 대상자에서 제외되며, 등록 대상자가 되었더라도 취소 처리되거나
이수증이 발급되지 않으며, 향후 지원 시 해당자 및 해당자가 소속된 병원에 불이익이 있으므로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- 신청서 기재 오류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학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- 파견실습 기간 및 지역은 기재하신 희망기간 및 지역을 기초로 무작위로 배정됩니다. 추후 변경되지 않으므로
신중하게 1, 2지망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- 신청 후 기재하신 e-mail로 접수번호가 자동 발송되며, 접수번호를 부여받지 못한 경우 접수가 되지 않은 것이니
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 - * 접수번호는 신청인 및 물리치료실장, 재활의학과 전문의 e-mail 로 자동 발송됩니다.
- * 메일, 네이트, 네이버 등은 스팸 메일로 걸러지는 경우가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학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- 접수번호는 교육대상자 발표, 이수자 발표 등에 필요하오니 꼭 기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- 신청 마감일은 2022년 10월 17일(월) 17:00까지입니다. on-line으로 신청하시기를 바랍니다.
- - on-line 신청 후, 신청서를 출력하시어 재활의학 전문의 날인을 받으신 후, 아래 서류와 함께 스캔파일로 학회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- - 연수교육 신청서(접수후 신청서 출력물 1부)
* 신청 시 소속병원 재활의학과 전문의의 추천(신청서에 날인)이 반드시 필요합니다. - 소속병원의 치료사 근무자 수 확인 공문 1부. - 사진 파일 1부(성함 및 소속병원명 기재, 파일명 예시 (예)홍길동_**병원) - 재직증명서 1부 - 해당병원 1년 이상의 재직을 증명할 수 있는 국민연금 납입증명서 또는 건강보험 납입증명서 1부
- - 한 병원에서 2인 이상 신청할 경우, on-line 및 서류 제출은 한 번에 통합해서 해주셔야 합니다.
- - 소속병원의 치료사 근무자 수 및 NDT청구 가능 교육이수자 명단을 공문양식을 이용하여 작성 후 보내주시기
바랍니다. (신청서 작성 페이지의 공문은 샘플입니다. 반드시 소속병원의 공문양식을 이용하여 작성한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).
- - 기타 안내사항
- 1) 수강료: 1,155,000원 (부가세 10% 포함)
- 2) 중추 관련 질의(선발에 관한 질의 포함)가 있으신 경우, 반드시 신청서에 서명(날인)하신 재활의학과 전문의
선생님께서 학회 이메일 (karm@karm.or.kr)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. 문의처: 전화 02-3295-2014 (담당), 070-7769-0717 팩스 02-6016-9794, E-mail:karm@karm.or.kr
- 등록 및 교육시 유의사항
- 교육 대상자로 선발되시면 등록 기간 내에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등록을 하시지 않는 경우,
차기 교육과정 신청이 제한됩니다. - 교육 대상자로 선발되셔서 등록 기간 내에 등록비를 입금하신 후, 부득이한 사정으로 교육을 취소하실 경우, 등록 기간 내에 본 학회로 말씀하여 주시면 등록비 100%를 환불하여 드립니다.
- 등록 기간 이후에 취소하실 경우, 등록비가 환불되지 않사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대기자였다가 교육 대상자가 된 경우에는 교육 취소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 만약 임의로 등록을 하시지
않는 경우, 차기 교육과정이 제한되며, 해당 병원에 주의 조치할 예정 이오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본 교육은 120시간으로 이루어집니다. 교육 중 조퇴/지각/결석 시 정당한 사유를 제시하여야 합니다. 정당한 사유 없는 결석, 조퇴/지각이 있을 경우 이수인정을 받지 못합니다. 대학원 면접시험 등으로 결석할 경우, 물리치료와 관련된 전공만 출석에 준하여 인정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(단, 소명 자료 제출 필요). - 1) 11월 21일(월) ~ 11월 24일(목) 온라인 통합강의 예정 [4일]
- 2) 11월 25일(금), 11월 28일(월) ~ 12월 2일(금) 오프라인 집중실습강의 예정 [6일]
- 3) 12월 5일(월) ~ 12월 9일(금) 1차 파견실습 예정 [5일]
12월 12일(월) ~12월 16일(금) 2차 파견실습 예정 [5일] - 4) 평가시험 12월 18일(일), 오프라인으로 백범기념관에서 진행 예정
- * 온라인 통합강의는 9시부터 17시까지 있을 예정임
(11월 21일(월)만 9시 30분에 시작) 따라서 다른 업무와 병행하실 수 없으며, 필히 강의에만 집중하여야 함. - * 오프라인 집중실습강의는 8시 30분부터 17시까지 있을 예정임.
장소: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 (백범김구기념관 내(로비 포함)에서는 음식물 섭취가 불가함)
- * 파견실습은 1, 2차 중 한 번만 받으면 됨.
신청시 기재한 1, 2지망을 기초로 무작위로 배정함.
- 57회 교육은 온라인, 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이 됩니다.
- 오프라인 교육 진행 시 코로나 관리를 위한 교육 전 문진표 작성 및 체온 측정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- 확진자 발생 시 국가방역지침에 따라 교육 중단 및 격리, 밀접 접촉자 검사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- 격리된 확진자는 별도의 비접촉 온라인 교육을 통해 실습을 진행할 예정입니다.
- 파견 실습의 경우 교육생은 파견 기관이 요구하는 코로나 관련 지침을 준수해야 합니다.
- 파견 기간 중 확진 발생 시 파견 기관 및 파견 기간을 조정할 예정입니다.
대 한 재 활 의 학 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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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dt는 들을 수만 있으면 확실히 편하고 좋은 교육인 것 같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