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 | 대학병원 | 경력 | 경력무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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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원 | 0명 | 고용 | 계약직 |
지역 | 대구 | 마감 | 24.11.10 일 |
조회 | 1,366 | 공유 | 관리자 쪽지보내기 프로필보기 |
기간제계약직(관리직)재활치료팀 물리치료사 채용1.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근무조건
2. 제출서류※ 온라인 지원 시 본인에게 해당되는 제출서류를 JPG파일로 첨부 [채용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예외] • 최종 학교 졸업증명서 1부 - 편입 후 졸업한 자는 이전 학교 졸업증명서도 함께 제출 • 최종 학교 성적증명서(4.5만점 기준) 1부 - 대학(교) 성적증명서에 최종 석차 기재 요망(석차가 나오지 않는 경우 이력서에 ‘알수없음’ 으로 기재) - 편입 후 졸업한 자는 이전 학교 성적증명서도 함께 제출 •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각 1부 (해당자) - 회사명(사업자등록증 상 명칭), 근무부서 및 담당직무가 구체적으로 명기 - 정규직, 비정규직(시간제, 인턴, 실습 등) 여부를 반드시 표기 (정규직, 비정규직 여부가 표기되지 않은 경우 비정규직으로 간주함) - 근무한 기관에서 발급한 경력(재직)증명서만 인정 [해당 사업주(대표자)의 직인 必] (불인정 증명서 예시: 국민연금납입증명서, 건강보험가입내역) - 경력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경력만 이력서에 입력 - 증명서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인정하지 않음 •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 1부 (남자에 한함 - 병역 확인용) • 필수 자격증 각 1부 • 기타 이력서에 기재한 사항에 대한 증빙서류 1부 (해당자) - 자격, 면허, 교육, 연수, 자원봉사 등 • 취업지원대상자(국가보훈대상자) 증명서 1부 (해당자) [최종합격 후 제출서류] •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1부 [최종합격자에 한함] -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발급 후 제출 • IM뱅크 통장사본 1부 [최종합격자에 한함] 3. 전형절차
4. 공통사항<전형절차> • 서류 전형 → 인성검사 → 경영진면접 전형 → 최종합격자 및 후보자 발표 → 채용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제출 • 인성검사 결과는 면접 전형시 참고자료로 활용되며 당락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므로 인성검사에 응시하신 지원자께서는 경영진면접 준비를 병행하시기 바랍니다. • 온라인 이력서의 내용과 제출서류 상의 내용이 상이한 경우 불합격 처리될 수 있음 반드시 제출하실 서류(성적, 경력 등)를 먼저 확인 후 이력서 작성 요망 <임용예정일> • 2024. 12. 01.자: 0명 (※ 계약기간: 1년) • 의료원 사정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음 <담당업무> • 물리치료(신경계, 호흡, 전기) 업무 • 치료 환자 경과 및 전산 입력 관리 • 장비 및 치료실 환경정리 <지원 필수자격> • 물리치료사 면허증 소지자로서 Bobath, PNF 또는 중추신경계발달재활치료(NDT) 자격증 소지자 <근무형태> • 주 40시간 근무 - 근무시간: 08:30~17:30(휴게시간: 12:00~13:00) • 업무에 따라 연장, 휴일, 야간근무가 발생될 수 있음. • 의료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. 우대사항• 관련 업무 경력자 - 이력서 경력사항 란에 근무부서 및 담당업무 반드시 기재 • 학부성적 우수자 • 외국어 능력(TOEIC) 우수자 - 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 유효한 성적에 한함 • 기타 업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• 국가보훈대상자는 ‘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’을 적용함 6. 유의사항• 의료원 내 타 채용과 중복 지원시 불합격 처리함 (단, 타 채용에 지원하였으나, 불합격한 경우 지원이 가능함) • 지원서 작성 첫 페이지 우측상단 지원부서 반드시 확인 후 지원 • 채용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미제출 및 자격 미달인 경우 불합격 처리함 • 지원자격에 해당하는 사항 미입력 시 불합격 처리(이력서 최종제출 전 확인 후 제출 요망) •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제11조 제1항에 따라 구직자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 구직자가 서류의 반환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 한 후 채용서류를 받을 수 있음 단, 채용서류를 우편물로 반환받는 경우 반환서류의 반환 장소는 채용서류에 기재된 구직자의 주소지로 함 • 이력서에 입력한 내용과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,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• 지원 중 입력방법 및 입력내용 오류로 인하여 전형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• 증빙서류가 미제출되었거나 온라인 이력서와 상이한 경우 응시자격조건에 맞지 않을 시 불합격 처리함 반드시 제출서류를 먼저 확인 후 이력서 작성 요망 • 지원서 작성 및 제출 시 미기재한 경력사항은 임용 시 인정하지 않음 (기재한 경우라도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경력(재직)증명서를 함께 제출하지 않으면 불인정함) • 최종합격자는 신원조회를 실시할 수 있으며, 우리 의료원 직원인사규정에 의거 결격사유 발생 시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• 최종합격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합격을 포기할 경우 반드시 합격포기서를 제출(의료원 양식 제공) • 예비합격자의 경우 최종합격자의 합격포기 또는 3개월 이내 사직에 따라 결원이 발생하는 경우 임용될 있으며, 그렇지 않은 경우 자동으로 불합격 처리함 • 의료원 사정으로 인해 근무부서, 담당업무, 근무시간, 근무형태, 출퇴근 및 휴게시간 등이 변경될 수 있음 •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• 위에 기재가 없는 사항은 우리 의료원 인사규정에 따름 7. 기타사항• 상기 전형 일정 및 장소는 우리 의료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지원서 접수 및 각 단계별 합격자 발표는 의료원 채용사이트 공지를 원칙으로 함 • 인성검사 결시자 및 서류 미제출자, 서류 부적격자는 불합격 처리 • 면접 참석 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 • 채용 관련 문의: 영남대학교의료원 인사팀(☎ 053-620-4537) • 로그인 등 의료원채용사이트의 기술적 문의: 통크(☎ 070-7579-2133) • 문의시간: 월~금, 09:00 ~ 17:00 |